21세기 선교는교육선교 입니다.
PAUA는 교육을 통하여 선교지에 하나님의 나라를 수립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28:19,20)고 명하신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여 PAUA는 전 세계를 향한 교육선교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PAUA는 다음과 같이 선교지의 교육기관들을 지원하여,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전문성과 기독교적 가치관을 가진 전인격적 지도자로 양성함으로써 소속 국가사회의
제반영역을 복음으로 변화시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대학을 국내외에 홍보하고 회원대학에 필요한 교수 및 행정인력을 연결하며, 이를 위해 한국, 미국등 교육선진국에서 국제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또한 종교와 이념으로 인해 사회지도층으로 복음전파가 막힌 국가에는 대학을 설립하여 지식인을 향한 교육선교를 수행합니다.
선교지 대학이 기독교 대학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해당 국가사회에 복음의 영향력을 끼치는 대학으로 설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이를 위해 기독교 교육을 위한 핵심교과과정 개발, 교수 교육 및 훈련, 기독교적 행정교육, 대학운영 리더십 교육, 지역 컨퍼런스 등을 실시합니다.
회원대학간 전공교수의 교류, 정보공유, 교육선교 전략개발 등을 위해 협력하며, 선교지 대학을 지원하고 협력할 수 있는 전 세계의 대학, 교회, 기관 및 국제기구들과 네트워킹합니다.
선교지에 설립된 유초중고학교사역을 연구하며 연합 컨퍼런스를 통해 학교를 홍보하고 필요한 교사자원을 지원합니다.